블렌더 3.6.5 LTS 변경 및 버그 수정

2023년 10월 19일

변경 로그

 

  • 다중 산란 GGX 굴절 거칠기 버그. [ #109907 ]

 

  • 라이브러리 재정의/모양 키가 있는 3.5 파일을 열면 Blender 3.6이 충돌합니다. [ #112623 ]

 

  • 회귀: Smart UV 프로젝트가 섬 수직 정렬을 중단했습니다. [ #110724 ]

 

  • 회귀: Uv Unpacking은 직선 조각 대신 대각선 조각을 만듭니다. [ #109906 ]

 

  • Linux에서 크래시 역추적이 누락되었습니다. [ #111186 ]

 

  • 수정(스튜디오 보고) liboverride: 경우에 따라 계층 구조 루트 보장이 실패합니다. [ 8a15a61e0f78e ]

 

  • 수정: liboverride 계층 구조에서 충돌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 e6b99c15dbaf5 ]

 

  • (보고되지 않은) liboverride 수정: 일부 재정의를 로컬로 만들 때 계층 구조 손상. [ c80b45f646289 ]

 

  • Rigify: 팔 다리 비틀기 롤의 신뢰할 수 없는 보간을 수정합니다. [ bf936d59 ]

 

  • glTF 가져오기 도구: 맞춤 속성 가져오기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8a4a56ea ]

 

 

  • 라인 아트는 Sequencer Perspective에서 렌더링되지 않습니다. [ #100596 ]

 

  • 키 입력 시 Clear and Keep Transformation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 #97628 ]

 

  • 수정 #93685: 다른 창으로 아웃라이너 드래그를 허용합니다. [ #105196 ]

 

  • 분해 수정자를 정점 그룹과 함께 사용할 때 메모리 누수를 수정합니다. [ 30eb74ca48d ]

 

  • 회귀: fbx 파일을 가져온 후 아티팩트. [ #109599 ]

 

  • PLY 내보내기: 메쉬에 255개 이상의 정점이 있는 면이 있는 경우 깨진 결과를 내보냅니다. [ #112011 ]

 

  • 이전 테마를 가져오면 “XX 설정 로드”에서 블렌더가 충돌합니다. [ #113002 ]

 

  • 오랫동안 사용한 후에는 텍스트 렌더링에서 블렌더 기본 글꼴을 가져오기 시작하세요. [ #113044 ]

 

  • Python: rna_idprop_ui_create에서 단계 및 정밀도 인수를 지원합니다. [ 74821371676 ]

 

  • 라이브러리 재정의를 뼈대에 상위로 지정할 때 어설션이 실패합니다. [ #112548 ]

 

  • OSL CheckBox 소켓이 NodeGroup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 #106760 ]

 

  • ‘startup.blend’ GP 기본 업데이트 코드의 (보고되지 않은)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b2c0e49bf3a ]

 

  • 편집 모드: 느슨한 부분으로 분리하기 위한 메모리 누수. [ #113387 ]

 

 

 

  • 회귀: 형상 노드: 거리별 병합 노드가 충돌합니다. [ #112909 ]

 

  • 베벨 + 용접 수정자 충돌. [ #112922 ]

 

Subscribe

이메일을 등록후 최신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