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mper Studio, 'EverMerge'의 CG 티저 제작

Maxon One을 사용하여 고전 동화 속 캐릭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합니다.

2023년 8월 8일

모바일 게임 EverMerge 홍보

수상 경력에 빛나는 게임 퍼블리셔인 Big Fish가 모바일 게임 'EverMerge' 를 홍보하기 위해 CG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기 위해 Bomper Studio 에 접근했을 때 , 성공적인 협업을 통해 표현력이 풍부한 캐릭터, 마법 및 신체 상해로 완성된 7개의 강력한 애니메이션 스토리 컬렉션이 탄생했습니다.

Bomper Studio와 EverMerge 프로젝트에 대해 조금 알려주세요.

"EverMerge"는 Big Fish가 개발한 세계 건설 퍼즐 게임으로, 고전 동화책에서 영감을 받은 캐릭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습니다. 애니메이션 영화는 코미디를 통해 캐릭터 지식과 마법 같은 게임 내 세계를 탐구합니다. Big Fish는 7편의 영화 각각에 대한 모든 스토리보드를 제공했고, 우리는 우리만의 재능과 번영을 더하면서 그들의 비전을 3D로 구현했습니다.

기회에 대해 가장 흥분한 것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이야기 모음집, 표현력이 풍부한 캐릭터 디자인, 게임의 전반적으로 풍부한 미학이었습니다. 시리즈 컨셉은 마법적이고 현대적인 감각의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환경이 양식화된 판타지 세계 안에 확고하게 포함되어 있으면서도 캐릭터와 작은 세부 사항은 보다 최신 정보를 제공하여 캐릭터가 청중에게 공감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작업 흐름과 도구가 프로젝트를 어떻게 지원했습니까?

우리는 객체를 모델링 하고 시뮬레이션을 생성하기 위해 Cinema 4D 에 의존했습니다 . 인스턴싱 도구를 사용하여 장면 주변에 복제된 지오메트리를 배치하고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수천 개의 풀과 자연 자산으로 탁 트인 풍경을 채웠습니다.

기회에 대해 가장 흥분한 것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Redshift를 사용하여 모든 렌더링을 처리했으며 Redshift를 사용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수록 멋진 트릭을 더 많이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주요 끌기 중 하나는 조명 연결로, 이는 양식화된 장면에 특히 유용합니다. 우리는 또한 잔디, 꽃, 작은 바위를 추가하는 것과 같은 무거운 환경 형상을 관리하기 위해 Matrix Scatter 도구를 사용했습니다.

가장 어려웠던 세부 사항은 무엇이었습니까?

안개를 더욱 역동적으로 만들기 위해 각 샷에 대해 특별히 리깅된 캐릭터를 만들고 Houdini FX를 사용하여 기본 포그 리그에 부드러운 구름 볼륨을 추가했습니다. 안개를 밝히는 것도 신중한 고려가 필요했습니다.Cinema 4D와 Redshift를 사용하여 우리는 장면과 조명을 설정하여 포그 볼륨이 자체적으로 두드러지도록 하면서 캐릭터에 사용되는 기존 조명도 함께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자체 HDRI 및 회전을 사용하여 거의 독립적으로 안개를 비추는 것이 원하는 효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시리즈 전체에서 장면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가 하나 있었나요?

그림자 속에서도 Redshift의 전역 조명은 환경의 색상과 분위기를 표현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Environment Scatter를 사용하면 God Ray를 생성하여 보는 사람의 시선을 캐릭터로 이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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