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ere Pro 8월 릴리즈 (버전 23.6)

이제 Premiere Pro의 ARRIRAW 작업 기능이 전에 없이 유연해져 모든 시퀀스의 푸티지가 훌륭한 색감을 선사합니다. 이전 업데이트에서 개선한 포맷 지원과 GPU 가속에 더해 ARRIRAW의 실시간 재생이 가능해지고 색감이 개선되어 편집과 그레이딩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모든 시퀀스에서 멋진 ARRIRAW

이제 푸티지 해석 > 색상으로 이동하여 ARRIRAW 색상 관리 설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색상 설정 패널에서는 자동으로 감지된 로그 C 미디어 색상 공간을 사용하거나 색상 공간을 재정의하거나 입력 LUT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가속으로 매우 빠른 ARRIRAW

이러한 최신 개선 사항은 ARRIRAW 재생 속도를 크게 높이기 위해 일 년 내내 준비해 온 작업의 일부입니다. Premiere Pro 23.1부터 GPU 디베이어링은 시퀀스에서 바로 뛰어난 실시간 RAW 푸티지 재생을 제공하며 코드 변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ARRIRAW 내보내기는 최대 15배 빠르기 때문에 순식간에 파일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나모픽 렌즈 메타데이터와 ARRI ALEXA 35 카메라 지원이 확장되어 이제 종횡비가 의도대로 표시됩니다.

보다 쉽고 일관된 색상

작년에는 Premiere Pro에서 보다 빠르고 간편하고 일관된 색상을 제공해 왔습니다. Premiere Pro 23.3에는 자동 톤 매핑이 도입되었으므로 동일한 SDR 타임 라인에서 iPhone HLG 및 10 비트 로그 푸티지와 같은 HDR 미디어를 사용하여 작업하기가 더 쉽습니다.

추가 단계 없이 다양한 카메라의 푸티지를 섞고 조합하며 멋진 이미지를 편집하고 색상을 보정할 있습니다.

자동 톤 매핑은 iPhone HLG 등 HDR 비디오뿐만 아니라 다른 HLG 및 PQ 포맷도 지원합니다. 또한 Sony S-Log, Canon C-Log, Panasonic V-Log 등 로그 비디오도 지원합니다. 

자동 톤 매핑은 기본적으로 켜져 있습니다. 시퀀스 설정에서 이 설정을 끄거나 켜고 LUT 기반 워크플로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업데이트

보다 빠르게 Premiere Pro에 대한 지원을 요청하고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Premiere Pro 내에서 도움말을 선택하거나 피드백을 제공하면 Adobe 지원 커뮤니티 포럼에 자동으로 로그인됩니다.

Subscribe

이메일을 등록후 최신 뉴스를 받아보세요